인천여행/도시와 함께 2012.12.12 03:30

[Hot Place! Incheon | 인천상륙작전]

프로야구 10구단 창단과 '골든글러브 시상식' 10인 중 최정 선수가 받았어요!


 

프로야구 소식 중 투윙이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답니다. 바로 프로야구 9구단에 이어서 10구단 창단 승인이 KBO 이사회에서 결정났다고 하는데요. 지난 12월 11일(화)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참석한 많은 선수들이 KBO와 각 구단 관계자들에게 고마운 인사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사실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많은 야구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겠죠!?



2012프로야구 포지션 별 '골든글러브' 수상 선수들 


특히 골든글러브 시상과 함께 들려온 10구단 창단 승인 소식에 골든글러브 외야수 부문에서 수상한 '기아
타이거즈'의 이용규선수는 "팬들도 기억에 남을 만한 하루가 된 것 같다"며 반가움을 수상소감으로 말했는데요. 골든글러브는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들을 선정하여 10인에게 수상하는 상이랍니다.


 
골든글러브 시상식 中 3루수부문 2년 연속 수상한 최정 선수


골든글러브 3루수부문에서 'SK' 최정 선수가 받았는데요.
3루수 부문 후보로는 '삼성'의 박석민 그리고
'롯데'의 황재균과 'LG'의 정성훈이 올랐지만 월등한 투표차이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황금장갑의 주인공이 되었답니다.

또 골든글러브를 노리는 'SK' 선수들이 많았는데요. 투수부문에서는 박희수 선수와 1루수에서는 박정권 선수 그리고 2루수는 정근우 선수와 외야수에서는 김강민 선수가 후보에 올랐지만 아쉽게 수상을 하지 못 했어요. 투윙이가 아쉬움을 위로하며 격려합니다. 2013프로야구에서 투윙이가 더욱 힘차게 응원해 드릴께요! 아자~

 

 
골든글러브 시상식 中 '골든포토상' 수상자 김광현 선수

 

본상 외에도 특별 수상 중 '골든 포토상'에서는 김광현 투수가 수상했는데요. 포토상 사진에서 김광현 투수의 열정을 엿 볼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2012년 프로야구는 골든글러브 시상식으로 끝났는데요. 2013년에는 제9구단 'NC다이노스' 합류로 더욱 치열해져 더 박진감 넘치는 야구가 될 것 같아 너무 기대됩니다. 그때
투윙이는 다시 'SK 와이번스'를 올해 보다 더 뜨겁고 열정적으로 응원할게요! 화이팅! 
 

  

<이미지출처>
SK 와이번스 홈페이지
KBO 홈페이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남구 문학동 | 인천문학야구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인천관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