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식/인천관광소식 2016.12.01 13:50


- 트리플 에스(3S)로 인천의 무한한 가치를 창출하다  -

"인천관광공사, 관광서비스 제고 선언식 개최"

2016.11.30 (수)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관광안내 서비스의 획기적 개선과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121일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 관광서비스 제고 선언식을 개최한다.


       공사는 지난 한 달 간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34, 팩스마트시티 옆) 내부 리모델링을 통하여 기존 단순안내 및 기념품 전시 등 전통적인 관광안내소 기능에서 탈피하여, “관광객 중심의 원스톱 복합 관광안내소 서비스로 전환하였다.

 

       새롭게 단장한 관광안내소는 관광 홍보(리플릿, 브로슈어 등), 휴게 공간 제공, 수화물 보관함 설치 및 기념품 카페 도입 등으로 관광객의 이용편의제고는 물론, 보다 능동적인 관광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보다 적극적이고 질 높은 관광안내를 위해 관광안내사와 시티투어 종사자 등 관광안내 종사원들의 마인드를 제고하는 트리플 에스(3S)’ 선언식을 진행한다. 트리플 에스(3S)스마일 서비스(Smile Service)’, 스마트 서비스(Smart Service)‘, 스페셜 서비스(Special Service)‘를 줄인 말로, 이를 위한 실천을 다짐 할 계획이다.

 

       이번 트리플 에스(3S) 선언식을 계기로, 공사는 지속적으로 관광안내소 기능 강화 및 종사자 소양교육을 추진하여 인천 관광 수용태세 강화는 물론 지속적인 관광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인천관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