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도시와 함께 2014.07.25 14:48


여름철,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기 가장 좋은 장소는 워터파크가 아닐까요? 수영복 하나 들고,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도심 속 나들이 장소! 인천에도 여름을 맞이해 워터파크가 줄줄이 개장하였어요. 짜릿한 입수를 할 수 있는 각종 놀이시설과 편안한 휴게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가족 나들이 Best 장소로 꼽히기도 하답니다. 



오늘 투윙이가 소개해드리는 인천 워터파크에서 주말 동안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

 



달에 사는 옥토끼와 우주의 신비감을 이해하고, 다양한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는 옥토끼 우주센터! 이곳에는 야외에도 다양한 테마공원들이 가득한데요, 우주선과 로봇공원 사이사이에는 은하수 유수풀 옥토끼 수영장이 위치해 있어 조형물들을 구경하며 물놀이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이곳에 하이라이트! 바로 물대포 공원입니당~ 4대의 물대포에서 나오는 강력한 물줄기를 이용해 중앙에 위치한 로켓을 목표로 두고 맞추면 되는데요. 시원한 물이 뿜어져 나오는 걸 보면서 더위도 날려버릴 수 있답니다. 가족 모두가 힘을 함쳐 로켓을 맞춘다면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_+


[이미지출처: 황여사님의 블로그]


 옥토끼 우주센터 ◀




열띤 야구 응원 소리가 가득하고, 다양한 스포츠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학경기장 동문광장 내에 위치한 문학워터파크! 겨울엔 눈썰매장이었던 이곳이 여름이 되니 시원한 워터파크로 변신하였습니다. :-) 여름에는 눈썰매 대신 물썰매를 타볼 수도 있는데요, 왠지 모르게 엄청난 스피드감을 자랑할 것 같네요!


[이미지출처: 강아지분양master님의 블로그]


또한 연령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에어바운스는 물론, 바나나보트 등의 놀이기구들을 추가 비용없이 사용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다양한 물고기 조형물이 아이들의 눈길을 충족시키며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겠죠? :-)  


[이미지출처: 강아지분양master님의 블로그]





Tip.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물놀이에서 주의할 점

1. 몸집이 작은 아이들의 힘으로는 제어하기 어려운 풀장 안 배수구에 가까이 가지말 것.
2. 수심이 얕은 곳이라도 뒤집히기 쉬운 가벼운 튜브 대신 구명조끼를 착용할 것.
3. 위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식후 1시간 이내에는 물놀이를 삼가할 것.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 옥토끼우주센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인천관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