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식/인천관광소식 2016.10.20 18:09


인천 섬 보물 탐험 프로그램을 통한

섬 관광 활성화 추진

- 인천관광공사, 지자체 최초 (주)블랙야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강화군, 옹진군 섬 관광 활성화 박차 -

2016. 10. 13(목)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인천 섬 가치 재창조 및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해 블랙야크 및 강화군, 옹진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인천관광공사-(주)블랙야크 및 지자체간 업무협약 체결 1>

       지자체 최초로 블랙야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인천관광공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3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블랙야크의 마운틴북(www.mountainbook.co.kr)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인천 섬 보물탐험프로그램을 개설할 예정이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마운틴북은 블랙야크의 회원과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이 아웃도어 문화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온라인 아웃도어 정보 포털사이트이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공사는 마운틴북 사이트를 통해 인천 섬의 관광지, 체험, 음식 등 소개를 통해 인천 섬 관광 자원에 대한 설명을 통해 인천 보물섬을 적극 홍보 할 방침이다.

<!--[if !supportEmptyParas]--> 

<인천관광공사-(주)블랙야크 및 지자체간 업무협약 체결 2><!--[endif]-->

       또한, 블랙야크와 함께 금년 말 예정인 인천 섬만의 특화된 관광객 기반의 여행 가이드 북 서비스 구축을 위해 기존 여행 가이드 서비스와 차별화하여 인천 섬만의 여행 가이드 북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한다고 밝혔다.

<MVP 탐방단 1><!--[endif]-->

       이를 통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인천 섬 보물 탐험참가 신청을 받아 프로그램을 진행 후 인증 장소 완주할 경우, 공사가 완주 인증서를 발행과 다양한 기념품을 지급하고, 블랙야크에서는 인증 횟수에 따른 포인트 지급 및 완주자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MVP 탐방단 2>

       공사 관계자는 이번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인천 관광의 미래인 아름다운 인천 보물섬의 가치를 재창조하고, 섬 관광 잠재력을 적극 발굴하여 기존 인천 관광상품과 연계하여 많은 관광객이 인천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인천관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