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자연과 함께 2015.07.27 15:16

 

 

 

날씨가 더워 방콕 휴가를 즐기시고 계신가요? 우리의 건강을 위해서 조금만 몸을 움직여 자연이 주는 시원한 바람 느끼러 가보시는 건 어떤가요? ^^ 몸 튼튼 계양산 등산부터 배 든든 순두부찌개와 입 달달 빵까지! 풀코스로 준비했어요. >ㅁ<

 

 

 

 

계양산

 

계산역 5번 출구로 나와, 뒤를 보면 바로 계양산 가는 길 안내가 되어있어요. 인천광역시에서 계양산이 395M로 가장 높다죠. 한 번 더 힘을 내보고 한 걸은 내딛아보죠!

 

 

 

 

조금만 올라가 보니 짜잔! 계양산 등산로가 나타났습니다. 숲길 종합 안내도에 자세히 둘레길과 등산코스가 안내되어 있어요.
잘~ 숙지하고 올라가 보았습니다.

 

 

 

 

어렸을 때 가끔 부모님 따라 등산을 해봐서 그런지 가볍게 산책하기에 딱인 계양산이었어요. ^^乃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곳은 ‘연무정’이라는 야외공연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나중에 공연할 때맞춰 오면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갈 수 있을 거 같네요~

 

정산 등반 후 이 풍광들 덕분에 등산한 보람이 느껴져요.
산에서 내다려 본 경치들 구경하느라 땀은 이미 식어버린지 오래...^^;;

 

 

 

 

상쾌한 기분으로 전환시키고 하산하는 길에 계양산 안에 임학공원이 위치해 있어요.

계양산 정산까지 올라가기 버거우신 분들은 여기 임학공원에서 가볍게 운동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임학공원에는 계양산을 지켜주는 수호신인 천하대장군과 지하여장군도 있답니다.

익살스러운 표정을 보니 저도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등산 후, 배가 출출해져 무얼 먹을지 생각을 하던 중 단백질 보충을 위해 순두부찌개 한 그릇하러 고고!

 

 

맷돌로만

 

 

 

가게 이름이 그대로...! 가게 옆에 큰~ 맷돌이 있어요. 국내산 콩과 두유를 섞어 만들어 엄청난 고소함이 전해져요.

고소한 냄새로 먼저 유혹을 당하고 입을 즐겁게 해줄 순두부를 맛보았습니다.

 

 

 

 

순두부 한 숟갈에 간장 콕 얹어서 한 입 >0< 녹아요 녹아~ 기절!

순두부로 배를 달래다가 이번엔 배를 든든하게 해 줄 이열치열 순두부찌개와 시원한~ 콩국수 파.워.등.장!

 

 

 

 

맷돌로만의 순두부찌개는 순두부가 가득 들어있어 식당의 후한 인심을 느낄 수 있어요. 또 그렇게 맵지도 않아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도 정말 좋아요!

 

또한 여름철 별미인 콩국수는 면도 쫄깃하고 국물이 약간 걸쭉해 목 넘김이 부드러웠어요! 이것도 최고예요~ 여러분은 콩국수에 설탕을 넣나요? 소금을 넣나요? 전 둘~다^^

 

 

 

 

100% 국산콩에 인증서까지 있어 건강한 식품에 대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가족끼리 먹기에 정말 좋아요!!

▶영업시간 : 09:30 ~ 21:30
맷돌로만 전화 : 032-544-0002

 

 

 


미래광장거리

 

후식 배는 따로 있쥬~? ^♡^

한상민 베이커리로 가는 도중 만난 광장입니다.

 

 

 

 

입구에 위치한 독특한 조형물 사이로 들어와 미래광장거리를 거닐어보았어요. 미래광장거리는 꽤 커 총 3구간으로 나뉘어 있어요.

바로 만나는 1구간에는 벽화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좀 더 가다 보면 물길에 작은 분수들이 놓여 있답니다.

 

 

 

 

 

구간으로 넘어가 보니 거리 곳곳에 꽃 화분이 놓여 있답니다.
관리를 잘하였는지 꽃들이 활짝 피어 있어 생기가 가득가득해요. 가로수와 휴식 벤치가 많아 편히 쉬어갈 수 있어요.

 

 

 

 

또한 2구간에는 소통할 수 있는 문화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소공연장에서 인디밴드 등의 공연들이 많이 열린답니다.

 

 

 

 

3구간은 어린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형 바닥 분수가 있답니다!

주말 가족 나들이로 이곳을 추천해드립니다!! ^^ 발을 퐁당 담가 더운 여름날을 날려버려요~

 

 

 

 

▶미래광장거리 바로가기◀  

 

 

 


한상민과자점

 

 

 

 

22년의 전통 빵 가게 한상민과자점!

인천 분들은 익히 알고 있는 한상민과자점!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의 빵들이 반기도 있어요!

 

 

 

 

22년의 역사를 보여주는 듯 엄청난 양의 빵의 종류와 그 외 마카롱, 케익 등 종류별로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여기 빵들은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아 하루만 지나면 모두 버려진데요. 근데 워낙 잘 나가 버리는 빵이 거의 없을 정도랍니다! 다 내 뱃속으로 들어가버렷!

 

 

 

 

빵집 안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빵 냄새와 함께 맛있게 음미하며 즐길 수 있어요. 오~ 달콤해~♡

 

 

 

 

빵을 구매할 때 5000원마다 포도알 스티커를 하나씩 준답니다. 포도 채우는 재미가 있어요. 얼른 다 채워야지~ ^^

 

 

▶전화번호 : 032)544-2729
한상민과자점 바로가기◀

 

 

 

오늘의 계양나드~으리!는 이렇게 코스로 다녀보았습니다.

상쾌한 피톤치드 에너지를 시작으로 순두부의 든든한 에너지 보충과 달콤한 디저트까지 함께한 알찬 시간! 집에서만 쉬지 말고 편히 나와 즐겨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인천관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