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축제와 함께 2015.12.28 14:04

 

 

 

 

캠핑장은 겨울엔 비수기라는 말!
송도에서는 잠시 접어두세요. 송도국제캠핑장은 겨울에도 사람들로 북적이는데요.
보기만 해도 따뜻한 불빛과 대형 트리가 밝게 빛나고 있는 이곳은 지금!
‘2015 송도 익스트림 윈터 페스타 축제’의 열기가 한창입니다.

 

 

송도국제캠핑장의 빛을 밝힌 ‘익스트림 윈터 페스타 축제’
송도 24번 공원 700여 미터에 다채로운 불꽃으로 수놓아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축제의 막이 오른 송도국제캠핑장의 ‘스트림 윈터 페스타 축제’가 열리고 있는 것입니다. 2016년 3월 1일까지 계속되는 익스트림 윈터 페스타 축제는 UN이 정한 ‘빛의 해’라는 콘셉트에 맞게 ‘빛·천·크리스마스트리’등 7가지 테마로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일시: 2015. 12. 23~2016. 3. 1
-장소: 인천 송도 국제캠핑장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 11시
-입장료: 8,000원
-주최/주관: 인천토지개발, 경인일보㈜앤에프
-후원: 주.에이치앤드에프, 코리아문화수도조직위원회

 

▼송도국제캠핑장

 

 

축제가 시작되며 송도국제캠핑장 입구부터 확~달라졌습니다! 입구에 웅장한 가로수길이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빛 트리로 변신했어요! 그리고 색이 변하는 다양한 색의 조명들이 우리의 기분을 업~! 시켜 주는데요. 크리스마스는 끝났지만 이곳은 여전히 크리스마스에 머물러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입구부터 멋진 송도국제캠핑장! 안으로 들어가면 본격적인 익스트림 윈터 페스타 축제를 즐길 수 있는데요.

 

 

 

 

페트병으로 만든 트리, 천을 대롱대롱 단 트리, 구슬만 달아 놓은 트리 등!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트리들이 우리를 반기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큰 대왕별을 머리에 이고 있는 대형 트리가 가장 예쁘답니다.^^ 그리고 연인들이 좋아한다는 ‘빛 터널’도 있는데요. 빛 터널 아래는 연인들의 포토 존으로 사랑받고 있답니다.^^

 

 

<사진 출처:좌- 쉐킷쉐킷님의 블로그/ 우- 이칠용의 공예일기>

 

 

이 외에도 토피어리 전시, 트릭&매직 뮤지엄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은데요. 그리고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공예 체험장 등의 체험활동도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이칠용의 공예일기>

 

 

2015년의 마지막을 특별한 추억으로 꾸미고 싶다면, 송도 국제캠핑장에서 겨울 캠핑과 함께 2015 송도 ‘익스트림 윈터 페스타 축제’를 즐겨 보세요. 지나가는 2015년을 추억하고, 다가오는 2016년을 기대하며 밤새도록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수도 있답니다. 더불어 축제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즐겁고 아름다운 캠핑은 없겠죠.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인천관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